공지사항

CJ대한통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24일까지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CJ대한통운은 1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025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SCM(공급망 관리) ▲로봇·자동화 ▲AI·빅데이터/최적화 ▲재무·회계 등 4개 직무를 선발하는 일반 전형과, ▲글로벌 SCM ▲글로벌 사업 관리/재무 2개 직무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트랙 전형으로 구성된다.

CJ대한통운은 기술 역량 중심의 글로벌 진출 확대 전략 아래, 관련 분야의 핵심 인재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따라 로봇 기술 기반 자동화 확산과 AI 기반 운영 구조 혁신을 담당할 핵심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해외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마련된 글로벌 트랙의 합격자는 글로벌 SCM 프로젝트 및 사업 관리·재무 업무를 수행하며, 물류 사업 역량 강화 교육을 거쳐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한편, CJ대한통운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지난 5일 서울대학교를 시작으로 고려대학교, 서강대학교, 캐치카페 신촌, 혜화 등에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TEST 전형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 선발된 합격자들이 내년 1월 입사해 신입사원 입문 교육을 받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J대한통운 채용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태 CJ대한통운 인사 담당자는 “물류 산업의 디지털 혁신과 글로벌 진출이 가속화되는 만큼, 미래기술 및 글로벌 사업을 선도할 핵심 인재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글로벌 물류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갈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물류신문(https://www.klnews.co.kr)

총 게시물 82 개, 페이지 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