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넘버 팔고 임대넘버 달았네요
작성자 8f1d0897
2달전에 다른 업체에 넘버 매매한다고 말했는데 연락이없어서 여기 사장님한테 연락드렸는데 2주일 안되서 빠른거래가 되었네요 중간에 팔렸는지 안팔렸는지 연락도 주시고 넘버 거래할때도 귀찮을정도로 꼼꼼히 신경 많이 써주시네요 제가 일을 하고 있어서 임대넘버를 바로 달아야 한다고하니 넘버 탈착과 동시에 바로 임대넘버달고 일을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빠른 일처리와 꼼꼼하게 잘챙겨 주시네요 다음에 넘버 살때 연락드릴께요 지인들 소개도 많이 해줘도 될것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