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Re: 용달넘버매수했습니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매수자 본인께서 인허가 신청 , 1차이전 , 협회방문 , 2차이전 , 변경등록 , 매도와의 통화후 서류 회수 , 매도자의 보험 만기전에 전체이전 마무리 , 매도자에게 원 차주이전, 적절한 타이밍의 보험가입

 등의 업무가 개인이 하기엔 만만치가 않어서 사실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나름 부평구청에서 아침 8시 30분에 만나서 인허가 신청을 도와드리고 , 전체적인 설명을 드렸지만 ....

.

첫 대면이였지만 총기가 있으신거 같아 신뢰가 들기는 하였습니다..

부디 매도자에게 피해 없이 마무리 잘하세요,,,

.

궁금한거 있으시면 연락 주시구요...

총 게시물 227 개, 페이지 9
제목 작성자
4월 3일 오산 영업용넘버 구매후기 H 8a0308b7
04월 02일 인천 번호판구입후기 H 99d4092f
04월02일 영업용번호판 매도후기 H 949208eb
03월30일 대전 번호판구매후기 H 8adb08ea
03월26일 화물1년차 번호판 구매하며.. H Asdf
답글 03월 28일 Re: 화물1년차 번호판 구매하며.. H 최고관리자
03월21일 이용후기 H 9b1b092a
답글 03월21일 Re: 이용후기 H 최고관리자
03월17일 용달넘버를 팔며ᆢ H 914908ee
답글 Re: 용달넘버를 팔며ᆢ H 최고관리자
답글 Re: Re: 용달넘버를 팔며ᆢ H 최고관리자
서울 1톤 영업용 넘버 구매 후기 H 8690085c
답글 Re: 서울 1톤 영업용 넘버 구매 후기 H 최고관리자
부산 1톤화물 영업용넘버 매수 후기 H 8b0608b8
답글 꼭 읽어 주셔요 Re: 부산 1톤화물 영업용넘버 매수 후기 H 최고관리자
게시물 검색